종일 현지촬영 코스(자유코스)
■기본요금 78,000엔
※성수기 (벚꽃, 단풍 시즌)에는 요금 10% UP 이 적용되는 날이 있습니다. ■소요시간 방문시간~오후19시30분까지 ■내점시간 9시
【코스안내】
고객님이 가시고 싶은 곳에 카메라맨이 종일 동행합니다.
시간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관광을 하면서 여행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자유 코스입니다.
700장 이상의 사진을 찍어드리기에 대만족 코스 입니다. 교토의 거리를 시작으로 어디든 기모노가 어울리는 장소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. 당일 갑자기 스케줄이 바뀌더라도 고객님의 일정에 맞춰드립니다.
카메라맨이 좋은 곳도 소개해 드립니다♪
※ 단, 신사, 절 등에따라 「촬영금지」구역이 지정되어 있는 곳이 있습니다. 빠른 시일 안에 원하시는 장소를 알려주세요
(예 : 기요미즈테라、긴가쿠지(金閣寺)는 촬영이 불가능합니다.)
<특전>
일본풍 우산 렌탈 1,000엔→무료
일본 칼(모조) 2,000엔→무료
※ 단, 유감스럽지만 신사, 절 등에는 「촬영금지」구역이 지정되어 있는 곳이 있습니다. 빠른 시일 안에 원하시는 장소를 알려주세요(예 : 기요미즈테라、긴가쿠지(金閣寺)는 촬영이 불가능합니다.)
<그 외에 드는 비용>택시비신사, 절 등의 각종 시설 입장료(고객님, 동행 직원 분까지 부탁드립니다.)식사비(고객님, 동행 직원분까지 부탁드립니다.)
※동행 직원…카메라맨, 통역 직원 최대 2명. 통역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 카메라맨만 동행합니다.
<데이터 수령 방법>다운로드만 가능
※촬영 매수가 700장 이상으로 많은 양이기 때문에 사진은 다음날부터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그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